공고번호 : 2024-12
[혁신]2024학년도 원광보건대학교 교육수요자만족도 조사
및 수요조사 용역 입찰
1. 공고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혁신]2024학년도 원광보건대학교 교육수요자만족도 조사 및 수요조사 용역 입찰
나. 입찰방법 : 2단계 경쟁입찰(가격, 기술분리 동시)
다.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마감일시 : 2024.10.10.(목) 11:00까지
라. 제안설명회 일시 : 2024.10.10.(목) 15:00(예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설명회 참여업체는 당일 14:00까지(관리팀)
마. 가격개찰 : 2024.10.10.(목) 16:00(총무처 內 회의실)
바.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2024.12.20(금)
사.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아. 기초금액 : ₩35,000,000원(금삼천오백만원) / 부가세 포함
2.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참가 등록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라. 제안서 제출 시 원광보건대학교의 사업자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하고 성공적인 사업수행을 위해 이행각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마.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전문대학 및 일반대학의 교육만족도 및 수요조사 단일건 2천만원 이상(부가세 포함, 최소 1건 이상)인 업체
바. 입찰참가 등록방법 : 직접방문 접수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3. 등록서류
가) 입찰시 제출서류(입찰공고 제공서식)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10% 이상)
- 피보험자(403-82-09171, 원광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3)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인감 원본대조필)
4) 용역수행실적 : 별지 제4호 서식
5) 실적증명원 : 별지 제5호 서식(계약서, 세금계산서 사본 모두 첨부)
6)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일 경우, 최근3개월 이내)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8) 인감증명서(법인의 경우 법인), 최근3개월 이내 1부
9) 사용인감계 1부 (본인감 사용 시에도 제출), 입찰공고 제공서식으로 제출
10) 입찰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1부
11)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참석할 경우) 1부
12) 정보비공개동의서 1부
13)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14)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5) 입찰서약서 1부
16) 신분증
나) 제안서 관련 서류(제안요청서 상에 제공된 서식-입찰서류와 함께 제출)
1) 제안업체 일반현황 : 별지 제1호 서식
2) 수행조직 및 업무분담표 : 별지 제2호 서식
3) 투입인력 인적사항 : 별지 제3호 서식
4) 유사 사업 수행 실적(최근 3년이내) : 별지 제4호 서식
5) 용역실적증명원 : 별지 제5호 서식(계약서, 세금계산서 사본 모두 첨부)
6) 입찰서 : (본교양식) 1부. (밀봉후 앞면 상호명,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기재 후
사용인감날인, 뒷면 접지부분 사용인감 날인)
7) 제안요청서 관련서류 :
- 제안서 11부(10부:스프링제본, 1부:A4출력물-1페이지 4쪽 인쇄)
- 제안요청서 파일(USB)
※ 제출한 제안요청서 파일은 당일 다른 제안요청서 파일(USB)로 대체 불가
8)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사본은 원본 대조필)
4. 낙찰자 선정방법
- 제안 평가 후 적격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후 본교 예정가격(단일예가로 예정가는 공개하지 않음)이하 최저가 투찰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6.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제반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업체는 낙찰결정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최고 없이 본교에 귀속되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부정당업자 제재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
다. 기타문의사항
- 본교 홈페이지 “입찰 및 구매정보” 및 나라장터에 공고중이며, 입찰 제출서류가 누락되지 않도록 서류접수 이전에 반드시 입찰부서 담당자(관리팀 이승권 063-840-1146)에게 문의하여 준비해 주시기 바라며, 사업취지의 정확한 이해를 돕고 제안서 작성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하여 사업수행부서(평가관리팀 김빛나 063-840-1573)에 문의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9월 30일
원 광 보 건 대 학 교 총 장